라오스 여행 가이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나라에서의 일주일
라오스는 열대 해안선이 없는 내륙 국가일 수도 있지만, 아름다운 산악 풍경, 무성한 논, 영토를 흐르는 거대한 메콩 강으로 이를 보완합니다. 여전히 야생적이고 사람의 손길이 거의 닿지 않은 이곳은 매혹적인 문화 명소, 야외 체험,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제공합니다.
루앙프라방

불교 사원, 식민지 시대 건축물, 정글 동물군이 혼합된 루앙프라방은 간과되는 동남아시아의 보석 중 하나입니다. 1995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처음 등재된 이곳의 유산은 시간이 지나도 보존되어 왔으며 전통은 지속적인 명소로 남아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매일 아침 오전 6시쯤 승려들에게 자선 행위로 선의의 표현에 의지하는 승려들에게 자선 행위로 주는 찹쌀, 크래커 또는 쿠키를 공양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전직 초보자와 승려를 고용하여 루앙프라방 주변 관광을 안내합니다. 문화적으로 몰입되는 이러한 경험은 불교 승려의 삶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사원 생활에서 평신도 생활로의 전환을 쉽게 도와줍니다.

전통 예술 및 민족학 센터(TAEC)는 라오스 전통을 보존하고 대중과 공유하는 데 도움을 주는 또 다른 기관입니다. TAEC는 박물관 전시, 교육 활동 및 생계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에게 라오스의 주요 민족 그룹에 대해 교육하고 지역 사회가 자신의 문화 유산을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센터는 현재 복잡하게 제작된 직물, 보석 및 악기를 조명함으로써 20개의 다양한 민족 그룹에 걸쳐 600개 이상의 수공예품 생산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선물과 액세서리도 판매하며 수익금의 50%는 장인에게 돌아갑니다.

문화유산은 루앙프라방에서 되풀이되는 주제이며, 지난 몇 년 동안 수많은 새로운 부티크 호텔이 고대 도시의 역사적인 건축물을 인수했습니다.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Avani+ Luang Prabang은 번화한 야시장과 푸시 언덕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
1914년에 지어진 프랑스 식민지 시대 건물에 자리한 이 현대적인 호텔은 밝은 티크 목재와 현대적인 가구 등 현대적인 장식이 가미된 현지 건축 양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이 호텔은 전용 발코니를 자랑하는 53개 객실과 중앙 안뜰에 눈길을 끄는 수영장을 갖춘 친밀한 분위기의 호텔입니다.

Main Street Bar and Grill은 도시의 주요 도로가 내려다보이는 밝고 쾌활한 공간에서 하루 종일 식사를 제공합니다. 바나나 잎을 곁들인 강황 틸라피아나 현지 야채와 리치를 곁들인 구운 오리 카레와 같이 재해석된 라오스 전통 요리를 맛보세요. 마을과 호텔은 파트너인 메콩 왕국(Mekong Kingdom)을 통한 일일 크루즈를 포함하여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주선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
롱보트를 타고 에메랄드빛 꽝시 폭포를 탐험하거나 불상이 줄지어 있는 빡우 동굴을 향해 항해하세요. 루앙프라방 농촌 주민들의 복지와 영양 개선을 목표로 하는 지속 가능한 농장인 라오스 버팔로 유제품 (Laos Buffalo Dairy)은 하루의 모험을 마친 후 젤라또 한 스쿱을 마시며 잠시 들러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방비엥

새로운 라오스-중국 철도 덕분에 라오스를 이전보다 훨씬 빠르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한 시간이면 루앙프라방을 출발해 작은 산간 마을인 방비엥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석회암 산, 종유석이 늘어선 동굴, 반짝이는 석호로 둘러싸인 이 마을은 초자연적인 느낌을 주며 하이킹, 카약, 집라인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 도시는 배낭여행객 문화로 다소 악명 높지만, 철도는 앞으로 이 도시에 더 많은 투자를 가져올 것을 약속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방비엥에 머무는 장소에 따라 방문이 성패가 갈릴 수 있으므로 자연에 푹 빠져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이 좋습니다

남송 강둑을 따라 위치한 이 친밀한 오아시스에는 멀리 있는 극적인 산을 반사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진이 잘 나오는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3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호텔의 매력적인 Restaurant du Crabe d'Or는 5코스 시식 메뉴를 통해 라오스 요리에 대한 훌륭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신선한 허브를 곁들인 매콤한 다진 고기 샐러드, 레몬그라스와 민트를 곁들인 차가운 연어 샐러드, 생강, 참깨, 칠리로 양념한 찐 야채를 맛볼 수 있습니다. Riverside Boutique Resort에는 주변 환경에 흠뻑 젖어 전통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야외 스파도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강을 따라가는 일몰 보트 타기(목욕하는 버팔로를 만날 수 있는 곳!), 계곡 위로 열기구 타기, 방비엥의 가장 아름다운 전망대 하이킹 등의 활동을 주선해 드립니다. 파응언(Pha Ngern)과 남싸이(Nam Xay) 하이킹은 약간 가파르지만 라오스 시골의 잊을 수 없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엔티안

방비엥에서 비엔티안까지 같은 고속철도를 타면 1시간만 더 걸리고, 두 목적지는 이보다 더 다르게 느껴질 수 없었다. 100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이며 국제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 도시에는 수백 개의 국제 레스토랑과 프랑스로부터의 독립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빠뚜사이 전쟁 기념물과 같은 승리 기념관이 있습니다. 덧붙여서 개선문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마을에서 차로 짧은 거리에 금박을 입힌 탓 담 스투파(That Dam Stupa)가 150피트 높이로 솟아 있으며 틀림없이 이 나라에서 가장 중요한 종교적 명소일 것입니다. 수도에서 동쪽으로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부다 공원(Buddha Park)으로 가는 길에 잠시 들러볼 가치가 있습니다. 1950년대 무당이 설립한 이 조각 공원에는 무성한 나무와 꽃 사이에 200개 이상의 힌두교 및 불교 콘크리트 조각상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130피트 길이의 와불상이 주요 명소입니다.

비엔티안에는 지역 사회와 전통을 홍보하는 소규모 갤러리와 사회적 기업이 많이 있습니다. 라오스 직물 박물관에는 실크와 기타 직물이 생산되는 방법을 설명하는 유익한 전시와 직기 시연이 있습니다. 아트 갤러리 겸 부티크인 커피 스크럽, 나비콩 꽃이 들어간 유기농 샴푸, 지역 사회에서 만든 레몬그라스 함유 크림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비엔티안은 먹고 마실 수 있는 훌륭한 가치를 지닌 곳이기도 합니다. 19세기 사리탑이 내려다보이는 That Dam Wine House는 다양한 프랑스 와인과 함께 라오스 및 서양 요리를 선보입니다. 독특한 프랑스식 비스트로인 Cage du Coq는 편안한 분위기와 편안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메뉴에서 오리 콩피, 카술레, 꿀을 곁들인 블루치즈 시금치 키슈를 찾아보세요. 브런치도 제공됩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이 도시에서 머물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끝없는 조식 뷔페, 친밀한 스파, 야외 칵테일 바를 포함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적인 호텔. 198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차분한 중성색으로 꾸며져 있으며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각 객실에는 빠른 Wi-Fi와 전용 워크 스테이션, 베개 선택 메뉴, 독립형 욕조가 갖춰져 있습니다. 시장 스타일의 모자이크에서 달콤하고 맛있는 요리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것부터 우아한 3 Merchants 레스토랑에서 좀 더 격식을 갖춘 동남아시아 요리까지 식사 옵션이 훌륭합니다.








#라오스밤문화 #비엔티안밤문화 #방비엥밤문화 #루앙프라방밤문화 #라오스황제골프 #라오스골프투어 #라오스골프장 #라오스여자 #라오스여행후기 #라오스항공권 #라오스풀빌라 #라오스마사지 #라오스맛집 #비엔티안맛집 #방비엥맛집 #루앙프라방맛집 #비엔티안클럽 #라오스클럽 #방비엥클럽 #루앙프리방클럽
http://qr.kakao.com/talk/iOG6pmceXEFiaWHPLVlV74QnMtE-
qr.kakao.com
'라오스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오스 전문여행자가 알려주는 도시별 핵꼴팁 10가지 (0) | 2025.02.01 |
---|---|
라오스 비엔티안밤문화 추천5곳 (밤문화 황제골프 마사지 풀빌라 여자) (0) | 2025.02.01 |
라오스 루앙프라방 여행후기 (밤문화 황제골프 여자) (0) | 2025.02.01 |
2024년 최신 라오스 루앙프라방에서 해야할 15가지 2부(밤문화 황제골프 여자 풀빌라 여행후기 항공권) (0) | 2025.02.01 |
라오스 전문여행자가 알려주는 도시별 핵꼴팁 10가지 (0) | 2025.02.01 |